골방잡담

인도 '쿰브 멜라' 축제 시 '가짜 코로나 테스트' 조사 본문

뒷방에서 CNN BBC/코로나 과학기술 환경

인도 '쿰브 멜라' 축제 시 '가짜 코로나 테스트' 조사

sisu_ 2021. 6. 19. 00:16

IMAGE COPYRIGHT REUTERS

The Kumbh Mela attracts millions of pilgrims

 

Police in the northern Indian state of Uttarakhand have registered a case against three private labs for filing fake Covid reports.



인도 북부 Uttarakhand 주 경찰은 가짜 코로나 보고서를 제출한 개의 사설 연구소를 기소했다.

 

지난 4 쿰브 멜라(Kumbh Mela) 축제 기간 동안 10 건이 넘는 테스트에서 가짜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 주소가 사용되었다고 한다.

인도 수백만의 힌두교 순례자들이 갠지스 강으로 향하다

 

Uttarakhand 주는 전염병 유행 기간 동안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끌어 모았던 축제를 열었다는 비판을 받았다.

다른 주들의 보고에 따르면 축제에서 돌아온 사람들이 결국 많은 사람들을 감염시켰다고 한다.

몇몇 인도 도시들이 심각한 산소 와 병상 부족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4월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군중들이 쿰브 멜라 축제에 몰려들었다.

당시 관계자들은 모든 방문객들이 코로나에 대해 검진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Haryana Delhi 위치한 사설 연구소는 Haridwar 의 5곳에서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정부에 의해 고용되었다.

그러나 지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들 연구소가 코로나 보고서를 조작해 일일 검사 할당량을 채웠다고 한다.


쿰브 멜라

 

힌두교의 가장 축제이다. 그것은 인도 전역과 세계의 사람들을 끌어 모은다. 그러나 3월에 전문가들은 있을 2 물결 때문에 이 축제가 취소되어야 한다고 경고했었다. 그러나 정부는 사람들이 전국에서 방문하는 것을 허용하면서 계속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가짜 코로나 검사에 대한 보고는 북부 Bihar 주에서 나왔으며, 북부 지방에서는 일부 주요 의료 센터가 데이터를 조작한 것으로 고발되었다.

 

 

Inquiry into 'fake Covid tests' at India's Kumbh Mela

Officials say private labs allegedly filed fake Covid reports to meet their daily quota of tests.

www.bbc.com

 

Comments